MELANIE_LAURENT
/




영화는 무서워서 눈 가리고 봤는데 메이킹 이렇게 귀여울 일이야..?

영화나 화보 촬영 메이킹 볼 때마다 증맬 넘 잔망터져..

 그 귀여움으로 에세네스 해주면 참 좋으련만.. 하고 생각하다가

안 하는 게 좋을 거 같다고 혼자 북치고 장구치는 반도의 덕후..ㅎ

디지탈 세상에 혼란스러움을 느끼는 로랑.. 

(인터뷰에서 그랬답니다,,,,)

트위터도 페이스북도 할 줄 모르는 멜라니 로랑시,,ㅎ


-







눈물날때까지 웃다가 갑자기 급정색하고 눈물 닦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깜장머리 넘 좋음이네,,



대본 보는데 이렇게 청순할 일이야,,?



애교부리고 왜 부끄러워해..?



정말... 바보같은데 귀엽쟈나요,,T^T



(안)흔한 준비자세.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