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LANIE_LAURENT
/




누가 로랑 근황 알면 알려주세요..했는데 내가 알아버렸으니까

알려드릴게요,,,ㅎ







1. TIFF




감독님 캐나다 간다~ 응 나는 못가~

차기 연출작 "Plonger"가 캐나다 TIFF 영화제에서 월드 프리미어로 첫 공개 된다고 한다.

나 이거 너무너무 기대하고 있쨔나.. Galveston은 그냥 개봉 안 했으면 좋겠어 진짜..

이거 준비 진짜 많이 한 영화고 내가 남미에 있을 때 이 영화 만든다는 소식 들었으니까

준비는 더 오래 전부터 했겠지. 마린, 숨쉬어에 이은 로랑 감성 듬뿍 담긴 영화가 또 개봉합니다.

이거 한국엔 벌써 수입된 거 같은데, 진짜 수입사 절 받으세요 


나 이번엔 캐나다 못가니까 나 없어도 잘해 언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지럴염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나두 캐나다 가구싶어,,



스틸컷 



(로랑감성낭낭,,)



시간표가 여러개 떴던데 첫 상영이 9월 9일이니까

이날 또 떡밥이 우루루루루


진짜 잘 나왔길 흑흑,, 이거 망하면 멘탈 나갈 언니 모습 눈에 훤하고

마린 때 인터뷰 아직도 기억해..

뭐 망하든 흥하든 자기 하고 싶은 거 계속 하겠지만

(응 니 걱정이나 해)



이거 프랑스 개봉은 12월이니까 프랑스에선 못 보겠고

2월에 개봉하는 신작은 프랑스에서 꼭 봐야디 호홍,,









2. Demain 관련 행사 참석


개봉한지 2년이 다 되어가는 영화가 

아직까지 많은 사람들에게 선한 영향력을 퍼뜨리고 있어서 너무 뿌듯하고

변함없이 환경 사랑꾼 모습 보여주는 언니도 넘 쥬아,,<3


이건 오늘 행사다.

당일 떡밥 당일에 포스팅 하는 건 거의 처음 아니냨ㅋㅋㅋㅋㅋㅋ





머리 귀여워 진쟈 어떡하지..



행사 가서 라디오도 출연한 거 같고



끄엥 쥬금,,ㅇ<-<



아니 근데 머리 어떻게 한거지ㅋㅋㅋㅋㅋ 딱봐도 혼자 만진 머리임 lol





이런 행사 참여할 땐 만족도 500%인 거 눈에 너무 잘 보이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니 하고싶은 거 다해 진짜.. 응원해..








3. 잡지 떡밥



스타일링 너무 예쁘다 정말..




Plonger 주연 배우인 질 를르슈와 함께 찍은 한 장(^_^)짜리 화보..도 아닌 사진.

인터뷰도 없고 그냥 무슨 테마 기획? 이런데 쓰려고 찍은 사진인 듯.


개봉 다가오면 다시 찍겠지 모,, 마담 피가로 선생님들 듣고있져?

남주랑 찍었으니까 이제 여주랑 같이 찍어주라주 <3


그리구 질 를르슈와의 우정 영원하라구요,, 벌써 4번째 작업인가?







4. 최근 주운 짤들


최근이 최근이 아닌게 함정이지맨,, 



이거 옛날에 떴던 인터뷰 사진이랑 착장이 똑같네

그래두 넘 예뿌다 정말..


예전 인터뷰도 올려야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일 귀찮음이 승리하는 혐생..





쇼산나. 저두 팬이에오. 이 날 고화질 사진은 없을까.. 너무 예쁘네

맨날 사진 올리면 하는 소리가 예쁘네.. 너무 예쁘네.. 밖에 ㅇ벗다

근데 너무 예쁜걸 억덕케!





사실 나는 이 사진을 올리려고 이 글을 썼다..

흑백 조하 로랑 조하 분위기 조하

얼굴선 감탄만 나와..

나는 언니 예쁜 드레스 입고 찍은 사진도 좋지만 청바지에 티 입었을 때가 젤루 조아

젤루 조아 아직도 파나 근데..


이제 겨울이니까 또 니트 사랑꾼 나오게찌 히히


 



언니 항상 행보케라! <3